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은 근로자와 사업주가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중요한 사회보험 제도입니다. 특히 사업장에서는 직원들의 4대보험 가입 여부를 확인해야 할 일이 많으며, 이를 증명하기 위해 4대보험 가입자명부를 발급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4대보험 가입자명부 발급 조회

4대보험 가입자명부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주로 사용되는 용도는 대출, 행정서류 제출, 지원금, 퇴사 확인등에 사용됩니다. 발급 방법을 알고 있다면 좀더 쉽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하여 쉽게 발급하시기 바랍니다.